안녕하세요. VIP동물의료센터입니다.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행복해도 돼, 대박이 마루 연이' 편에 VIP동물의료센터에서 또 한번 출연을 하였습니다.
지난 7월 2일에 방송 된 '2년째 도로 위에 사는 개' 마루는 임시보호를 하던 분들에게 입양되었다는 소식을 전해주었는데요.
임시보호 하는 기간 동안 두 보호자에게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는 모습을 보고 입양을 결정하고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 건강해지기 위해 VIP동물의료센터에서 최이돈 대표원장님께 중성화 수술을 받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지난 3월 26일 방송 되었던 '다리잘린 개 연이'는 그 당시 VIP동물의료센터에서 다리 통증을 줄이기 위한 수술을 받았는데요.
지난 번 보다 건강해진 연이는 입양 소식이 한 건도 없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8월 20일에 방송된 '할아버지에게 찾아온 선물 대박이'편에 나온 대박이와 촐랑이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좋은 환경과 따뜻한 새 보호자를 만나게 된 촐랑이를 보내는 모습과
심장사상충에 걸려 본원에서 주사 치료를 받았던 대박이는 마지막 치료를 받고 완치하여 중성화수술을 받는 모습까지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여러 사람들의 도움으로 대박이와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함께 할 공간이 한 층 따뜻해지는 훈훈함을 보여졌습니다.
새로운 보호자와 집에서 앞으로도 행복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함께하기 VIP동물의료센터에서 응원합니다!
영상은 아래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