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룸

안녕하세요. VIP동물의료센터입니다.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행복해도 돼, 대박이 마루 연이' 편에 VIP동물의료센터에서 또 한번 출연을 하였습니다.

지난 7월 2일에 방송 된 '2년째 도로 위에 사는 개' 마루는 임시보호를 하던 분들에게 입양되었다는 소식을 전해주었는데요.

임시보호 하는 기간 동안 두 보호자에게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는 모습을 보고 입양을 결정하고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 건강해지기 위해 VIP동물의료센터에서 최이돈 대표원장님께 중성화 수술을 받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지난 3월 26일 방송 되었던 '다리잘린 개 연이'는 그 당시 VIP동물의료센터에서 다리 통증을 줄이기 위한 수술을 받았는데요.

지난 번 보다 건강해진 연이는 입양 소식이 한 건도 없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8월 20일에 방송된 '할아버지에게 찾아온 선물 대박이'편에 나온 대박이와 촐랑이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좋은 환경과 따뜻한 새 보호자를 만나게 된 촐랑이를 보내는 모습과

심장사상충에 걸려 본원에서 주사 치료를 받았던 대박이는 마지막 치료를 받고 완치하여 중성화수술을 받는 모습까지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여러 사람들의 도움으로 대박이와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함께 할 공간이 한 층 따뜻해지는 훈훈함을 보여졌습니다.

새로운 보호자와 집에서 앞으로도 행복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함께하기 VIP동물의료센터에서 응원합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영상은 아래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캡처.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