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VIP News Article

VIP동물의료센터의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VIP동물한방재활의학센터·그녀의동물병원 MOU 체

동물재활 분야와 동물행동의학 분야 협업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VIP동물의료센터 부설 동물한방재활센터와 그녀의 동물병원 부설 행동의학센터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두 병원은 협업을 통해 동물재활 분야와 동물행동의학 분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반려동물의 삶의질 증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1.JPG

VIP동물의료센터와 그녀의 동물병원은 24() 오후 5시 ‘동물재활-행동의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VIP동물의료센터 최이돈 원장, VIP동물한방재활의학센터 신사경 원장, 그녀의 동물병원 설채현·조광민 원장이 참석했다.

두 병원은 앞으로 임상수의학의 발전 및 반려동물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

수의학 분야에서 아직 비주류로 평가받는 동물재활분야와 동물행동의학 분야를 수의학의 주류분야로 발전시키는 노력과 동시에, ‘동물병원은 반려동물이 아플 때만 치료받으러 가는 곳’이라는 개념을 넘어 신체적·정신적 관리를 통한 반려동물의 웰빙 증진까지 추구하겠다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동물재활 및 동물행동의학’ 콘텐츠가 포함된 반려동물 건강검진 프로그램, 컨설팅 및 치료프로그램 공동 개발, 재활-행동 교육 서비스 기획 및 개발 등을 추진한다.

장기적으로 다른 수의학 분야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프로그램과 서비스의 수출을 위한 노력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2.JPG



신사경 VIP동물한방재활의학센터 원장은 “재활 및 행동의학 관련 치료프로그램을 함께 준비할 예정”이라며 “동물과 사람이 다 함께 행복한 세상을 추구하겠다”고 밝혔다.

조광민 그녀의 동물병원 원장은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의 제공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의 혁명적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출처_수의사신문/데일리벳]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뉴스기사로 이동합니다.
└ [데일리벳https://www.dailyvet.co.kr/news/practice/companion-animal/134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