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VIP News Article

VIP동물의료센터의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아시아 최초 '피어프리 동물병원' 탄생…VIP동물의료센터 공식 인증


반려동물 심리 안정까지 고려한 동물병원 인정


20250714_102207.png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이 아시아 최초 '피어프리 인증 동물병원(FFCVP)'으로 공식 인증 받았다. ⓒ 뉴스1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이 아시아 최초 '피어프리 인증 동물병원(FFCVP)'으로 공식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12일 VIP동물의료센터(대표원장 최이돈)에 따르면 지난 1일 받은 피어프리 병원 인증은 단순히 교육 이수를 통해 취득하는 개인 수료증과 다르다. 병원 전 직원이 피어프리 교육을 이수하고, 병원 운영 전반에 피어프리 지침을 체계적으로 적용해야 하는 등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받을 수 있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은 지난해부터 이어진 엄격한 인증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대구 24시 바른동물의료센터와 공동으로 '아시아 최초 피어프리 인증 동물병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두 병원은 글로벌 피어프리 네트워크와 공식 홈페이지에 등재되며, 반려동물 보호자로부터 신뢰받는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이번 인증을 주도한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김종인 원장은 "미국 피어프리 측이 원격으로 실시한 실사 평가를 포함한 까다로운 절차를 모두 수월하게 통과했다"며 "병원을 내원하는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기반으로 한 신뢰도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공식 인정 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


.


.


[출처_뉴스1] 클릭하시면 해당 뉴스기사로 이동합니다.

https://www.news1.kr/industry/general-industry/5843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