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VIP News Article

VIP동물의료센터의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국제 견학 성지' 부상…올해 400명 방문


아시아 전역 수의사단 대규모 방문

의료시스템, 해외 기관 벤치마킹 집중



20251218_093253.png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은 올해 국내외 수의업계 인사 약 400명이 병원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17일 VIP동물의료센터에 따르면 청담점 투어 방문자가 연간 최대치를 기록했다. 아시아 전역에서 투어 요청이 들어오면서 국제적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청담점 투어는 의료진이 직접 진행한다.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하는 수의사팀이 상시 참여해 해외 기관 방문이 꾸준히 이뤄지고 있다. 


투어를 통해 방문자들은 VIP동물의료센터의 진료 프로세스와 고난도 의료 시스템을 직접 확인하고 배우는 기회를 갖는다.


올해 청담점을 찾은 방문단은 중국·홍콩·대만 등 중화권은 물론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전역에 걸쳐 있다. 태국 ARAK 동물병원, 중국 수의사단과 심양 수의사단, 일본 동물보건사협회, 홍콩 동물보건사협회 등 주요 기관이 VIP동물의료센터를 방문해 청담점의 선진 진료 환경과 시스템을 접하고 병원 경영 등 노하우를 공유 받았다.



20251218_093306.png



또한 글로벌 기업인 캐논코리아, 로얄캐닌, 드레가 등이 청담점을 찾아 첨단 의료장비와 환자 관리 시스템을 직접 확인하고 수의업계 발전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김종인 원장은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방문자들은 청담점의 진료 현장과 시스템을 참관하며 최신 의료 환경을 경험한다"면서 "청담점만의 체계적인 병원 투어 시스템과 영어로 원활한 의미 전달과 질의응답이 가능한 수의사팀이 있기에 날이 갈수록 더 많은 곳에서 찾고 있다"고 전했다.



.

.

.


[출처_뉴스1] 클릭하시면 해당 뉴스기사로 이동합니다.



https://www.news1.kr/industry/general-industry/601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