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VIP News Article

VIP동물의료센터의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0.jpg


안녕하세요. VIP동물의료센터입니다. 

2020년, 12월 첫째 날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한 달간, 진행한 VIP동물의료센터 만족도조사 결과를 공유드립니다. 

우리 병원에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좋은 의견과 불편했던 사항들에 대한 의견들 모두 감사합니다.


1.jpg


가장 먼저, 전 지점 만족도조사와 네이버 팬인증 인플루언서에 참여해주신

고객분들 중 스타벅스 쿠폰을 받으실 당첨자 명단입니다.


너무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는데, 죄송한 말씀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고객 분들께 알찬 선물로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jpg


2020년, 고객분들이 VIP동물의료센터를 바라보는 모습은 어떠했을까요?

만족도조사를 살펴보면, 많은 항목이 있었으나 주로 선정해주신 항목을 공개합니다!


고객 분들이 VIP동물의료센터를 찾는 이유!


1) 우수한 의료진

2) 병원시설 및 장비 /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 병원위치

3) 종합적인 진료과목 선택이 용이함


등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계속해서 고객 분들이 병원을 이용하시기 편리하도록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기존의 강점을 유지하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3.jpg


고객 분들이 우리 병원에 만족하는 점!


1) 의료진의 충분한 설명, 치료에 대한 안내

2) 친절한 응대 및 반려동물을 생각하는 마인드

3) 반려동물 치료기술 및 의료진 실력


전 지점 고객분들의 선택이 어긋나지 않도록

치료기술을 강화하여 더욱 깊이 있는 치료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jpg


고객 분들이 우리 병원에 아쉬운 점!


이번 고객 만족도조사를 실시하면서, 

고객 분들의 의견을 하나하나 검토하였습니다.


정말 많은 의견들을 주셨는데요. 

가장 큰 아쉬움은 1) 긴 대기시간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아픈 아이를 맡기고, 기다리시는 보호자 분들의 심정과 마음을

헤아리는 부분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 부분 꼭 기억하여

대기시간을 어떻게 보완할지 2021년에 안내하면서 고지하겠습니다.


이외에도 2)진료비/없음 3) 불충분한 안내/병원 이용의 불편함

위와같은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아쉬웠던 의견들을 모두 취합하여, 

어떻게 보완하고 어떠한 서비스로 보여드릴 지

보호자 분들께 안내하겠습니다.


5.jpg


2020년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모두가 뒤숭숭한 한 해가 되었을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오늘도 밤낮 가리지 않고 병원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그리고 내원하진 않으셨지만, 병원을 기억하고 궁금하여 의견을 주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20년 고객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취합하여, 

내년에는 1) CS팀이 신설되어 보호자 서비스 강화에 나섭니다.

2) 불만족으로 나타났던 의견들을 보완된 서비스로 보여드리겠습니다.

3) 의료기술 강화를 위해 연구센터, 새로운 치료를 선보입니다.


---------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욱 알차고 새로운 소식으로 

보호자 분들과 모든 분들께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버튼.jpg유튜브-버튼.jpg